고객지원 / 서비스 안내

(주)대명아이넥스는 항상 고객의 말씀을 경청하고 있습니다.

CS센터

A/S 절차와 지원에 대해 안내

전화번호 : 1544-8939
문자수신 전용 휴대전화 : 010-5281-0950
운영시간 : 평일 10:00-17:00(점심시간 12:30-13:30)

1. AS 접수
제품증상과 구매내역을 확인하시고 연락주세요.

2. 회수요청/입고
택배사에 회수요청합니다. 1~2일안에 물품을 회수합니다.

3. 수리/교체
요청사항에 따라 수리하거나 신품교체합니다.

4. 발송
3~7일 안에 완료하여 발송합니다.

아이넥스 상품의 무상품질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(단, 고객과실로 인한 불량 및 파손 제외, 소모성 부품 제외).
위 기간 경과후 AS접수시 유상처리 되오니 반드시 구매내역을 확인해 주십시오. 구매내역 확인은 신속한 AS처리와 유무상 여부를 판단하는 근거가 됩니다.

당사가 직접운영하는 쇼핑몰에서 구입한 상품, 고객정보 및 AS이력 조회가 가능한 경우 별도 확인절차 및 이관접수 과정 없이 바로 접수되며 AS처리됩니다.

· 제품/부품에 따라 접수시 신속한 처리(맞교환)를 위해 사진전송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
· TV쇼핑/종합몰/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입하신 상품은 고객정보를 확인할 수 없어 무상처리 진행이 불가합니다. 해당 고객센터 및 판매자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1일내에 이관되어 이관내용에 따라 바로 회수접수 및 AS처리, 발송됩니다.
· 대형마트(이마트,롯데마트,홈플러스,농협하나로마트,메가마트) 및 쿠팡 직매입 상품은 해당 마트(점포)의 고객센터를 통해 요청해 주세요. 당사가 처리할 수 없습니다.

접수된 내용에 따라 불량물품 회수를 당사에서 직접 진행합니다. 택배사 회수 요청후 택배사 지역대리점을 통해 보통 1~2일내 고객께 회수시간/장소 확인을 위한 안내가 이루어지고 물품이 회수됩니다.
*사전접수절차 없이 임의 발송되어 입고된 물품은 AS처리가 지연 및 반송, 운송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제품의 증상/상태/사용기간에 따라 수리 또는 신품교체하여 출고합니다. AS처리 기간은 보통 입고후 3~7일 소요됩니다.
· 구입후 1년(배송완료 익일부터 12개월)이 경과한 제품은 제품상태 확인 후 수리/교체/배송 비용 확인후 고객님의 의사결정에 따라 진행됩니다.

부품 및 구성품, 액세서리는 아이넥스몰(www.inexmall.co.kr)에서 별도 판매하고 있습니다. 보유하신 제품의 이름 및 부품명을 확인하시고 구입해 주십시오.

(주)대명아이넥스에서 생산/판매하는 모든 상품(단종 제품 제외)은 아이넥스몰(www.inexmall.co.kr)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제품의 상세정보와 사용상의 주의사항은 해당 상세페이지를 확인해 주십시오.

· 제품 인포모셜/이미지, 설치 영상은 아이넥스 Youtube 채널(@user-ub4up6lo5j)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· 사용기, 신상품 예고, 이벤트 내용은 아이넥스 인스타그램 채널(inex_official)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